자주하는 질문(FAQ)
평소 고객님들께서 자주 물어오시는 질문을 답변과 함께 정리해 놓았습니다.
-
국세청에서는 기 발행된 세금계산서에 대해 원칙적으로 재발행을 할 수 없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또한, 분기마감이나 해당월을 지나 날짜가 변경되면 양사의 세무처리에 어려움이 따르므로, 꼭 발행월 중에신청하여 수세요.[세금계산서 신청누락/변경요청]유선 및 e-메일을 이용하여 문의 주신 후,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보내 주시면 처리해 드립니다.전송시 사용하고 있는 ID와 연락처, 성함을 기재해서 보내주세요증빙발급 문의 : 1533-1482(집과사람들 고객센터) / helpdesk@zip-sa.co.kr